오늘의날씨, 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기상청 05시 발표

이미지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은 25도 이상의 폭염이 예상되며, 제주도는 밤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내일 전국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 이상으로 크게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남쪽 해상에서는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고, 전남권내륙과 경남서부내륙에는 짙은 안개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 등 중부지방은 건조특보가 발효되어 건조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국 기온 상승과 제주도 비 시작 오늘은 전국 대부분이 낮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부 내륙과 경북 내륙은 30도 가까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15~20도로 크게 벌어질 전망입니다. 밤에는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되어 내일로 확대되며, 이 비는 강하고 많은 양을 예상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압계 현황과 전망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으나, 제주도는 구름이 많았습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부터는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강수 전망 상하이 부근에서 북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오늘 밤부터 제주도에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내일로 확대되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예상됩니다. 특히 지형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강한 비가 예상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온 변화와 건강 관리 오늘 아침 기온은 7~17도로 출발하며, 낮 기온은 22~29도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므로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상 및 안개 전망과 건조 전망 남쪽 해상을 중심으로 상황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남해동부 바깥 먼 바다와 제주도 남쪽 바깥 먼 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오늘 서해상과 남해상에는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기가 습한 가운데 기온이 떨어지면서

삼성전자 스마트 LED 사이니지, 밀라노 디지털 패션 위크 빛내


▲ 삼성전자 스마트 LED 사이니지, 밀라노 디지털 패션 위크

전 세계가 주목하는 패션 이벤트 ‘밀라노 패션 위크’가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디지털로 진행된다. 밀라노 패션 위크의 런웨이는 스튜디오나 쇼룸 이외에도 두오모 광장, 평화의 아치와 같은 역사적인 야외 랜드마크에서 개최되기도 하는데, 올해의 디지털 런웨이는 밀라노 두오모 성당에 설치된 삼성전자 대형 LED 사이니지에서 펼쳐진다.


밀라노 패션 위크를 주관하는 이탈리아 국립 패션 협회는 2021년 봄여름 남녀 프리 컬렉션을 디지털 영상을 활용해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전 세계가 함께 겪고 있는 고난의 시기에도 창조적 영감을 멈추지 않아야 한다는 희망을 전파하기 위해서다. 삼성전자는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며 디지털 기술로 모든 관계의 연결과 경험이 끊임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지원하기로 했다.


밀라노 두오모 성당은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지속적인 벽면 보수공사를 진행 중인데, 삼성전자는 2013년부터 이를 후원하고 공사 가림막을 이용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019년에는 스마트 LED 사이니지를 설치해 밀라노 방문객들에게 성당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삼성 제품과 브랜드 광고 등을 송출하는 옥외 광고 매체로도 사용된다.


특히 이번 패션 위크 기간에는 런웨이 영상과 함께 한복의 화려하고 섬세한 금박 무늬가 주는 전통적 아름다움을 디지털로 생생하게 재현한 삼성전자 갤럭시 S20 – QLED 8K 캠페인, ‘Shoot in 8K, Watch in 8K’ 영상도 함께 노출해 패션 위크의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출처: 삼성전자


보급형홈페이지20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