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날씨, 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기상청 05시 발표

이미지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은 25도 이상의 폭염이 예상되며, 제주도는 밤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내일 전국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 이상으로 크게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남쪽 해상에서는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고, 전남권내륙과 경남서부내륙에는 짙은 안개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 등 중부지방은 건조특보가 발효되어 건조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국 기온 상승과 제주도 비 시작 오늘은 전국 대부분이 낮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부 내륙과 경북 내륙은 30도 가까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15~20도로 크게 벌어질 전망입니다. 밤에는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되어 내일로 확대되며, 이 비는 강하고 많은 양을 예상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압계 현황과 전망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으나, 제주도는 구름이 많았습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부터는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강수 전망 상하이 부근에서 북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오늘 밤부터 제주도에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내일로 확대되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예상됩니다. 특히 지형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강한 비가 예상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온 변화와 건강 관리 오늘 아침 기온은 7~17도로 출발하며, 낮 기온은 22~29도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므로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상 및 안개 전망과 건조 전망 남쪽 해상을 중심으로 상황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남해동부 바깥 먼 바다와 제주도 남쪽 바깥 먼 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오늘 서해상과 남해상에는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기가 습한 가운데 기온이 떨어지면서

재즈의 매력을 만끽 ‘2019 대구국제재즈축제’ 9월16일 개최

재즈의 매력을 만끽 ‘2019 대구국제재즈축제’ 9월16일 개최
▲ 2019 대구국제재즈축제 포스터

대구는 동아시아 문화도시, 유네스코 음악창의도시입니다.

대구국제재즈축제가 대구를 더 다양한 문화가 꽃피는 도시로 만들어 가는데 한층 더 일익을 담당하며 더욱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대구국제재즈축제는 국내외 뮤지션들과 관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국제적인 음악축제로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재즈라는 장르에 심취할 수 있는 도심형 축제입니다.

올해로 12번째 맞이한 대구국제재즈축제는 한층 더 성숙한 축제로 거듭날 것이며 대구만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문화 컨텐츠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축제는 시.도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보고 듣기만하는 수동적 축제가 아닌 관객과 뮤지션들이 함게 호흡하고 숨쉬는 한마당 어울림 축제로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축제의 양념인 다양한 먹거리와 한층 더 자유분방함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시.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그리로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재즈로 하나되는 시간입니다.


개최지역 : 대구시 수성구
개최기간 : 2019.09.16 ~ 2019.09.21
축제성격 : 문화예술
관련 누리집 : http://www.dijf.or.kr
축제장소 : 수성못, 아성아트피아, 동성로야외무대, 대구문화예술회관, 재즈클럽 올드블루
요금 : 무료(단, 9월 9일 수성아트피아 공연 유료)
소요시간 : 기간내자유
연령제한 : 9월 9일 수성아트피아 공연 7세 이상(미취학아동 입장불가)
주최/주관기관 : 대구국제재즈축제 조직위원회
문의 : 관리자 1544-1850


출처: 대구국제재즈축제 조직위원회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