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날씨정보 2018년 07월 30일 월요일 날씨예보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상청 날씨터치Q의 김은지입니다.
오늘은 지역별로 날씨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전국 대부분 낮 기온 35도 내외의 더위가 이어진 가운데
남부지방은 대기 불안정으로 소나기가 내렸고 강원 동해안에서는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내렸습니다.
내일은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폭염이 강화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한 내일 날씨는 일기도와 모식도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오늘 일 최고기온 분포도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기온이 높을 것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35도 이상을 의미하는 붉은색이 서쪽지방을 중심으로 분포되어 있는 것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대부분 33도 이상을 의미하는 황토색이 보이는데요.
16시 현재 기준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 36.4도, 구미 37.3도를 보였고 AWS 관측 기준으로는 영천이 39.4도, 대구가 38.7도의 무더위를 보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태풍에 대해 궁금해하실 텐데요.
바람의 흐름을 나타낸 일기도 보시면 우리나라 남동쪽으로
시계 반대방향으로 흐르는 저기압성 바람이 강하게 나타나는 것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바람이 제 12호 태풍 ‘종다리’가 열대저압부로 약화된 뒤에 태풍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강한 바람을 불게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열대저압부가 다시 태풍으로 강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기 하층에서 상층까지 모두 동풍이 불기 때문인데요.
만약에 서풍이 분다면 이 태풍의 바람을 상쇄시키면서 약하게 만들 수 있겠지만 그런 바람의 흐름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해수면 온도표 보시겠는데요.
열대저압부가 있는 위치의 해수면 온도가 약 28도 정도로 굉장히 높은 상태인데요.
이렇게 더운 물 위에 있으면 에너지를 다시 받아 힘을 얻게 됩니다.
열대저압부의 이동 경로도 상대적으로 차가워지는 북쪽의 바다로 올라가지 못하고 서쪽으로 온도가 높아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어 태풍으로 다시 발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31일 화요일 낮 모식도 보시면 우리나라 남쪽으로 열대 저압부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늘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에는 동풍이 유입되겠습니다.
서쪽지방을 중심으로는 낮 기온이 37도 이상 오르는 등 폭염이 강화되겠습니다.
다음으로 기온분포도 보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날이 무척 더워서 더위에 지친 분들 많으실 텐데요.
내일은 더 덥겠습니다.
내일과 모레 서울 기온이 무려 38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서울 대표 지점의 예보고, 대표 지점 외의 지역은 이보다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최저기온은 28도인데요. 더위의 기세가 꺾이길 바라는 것과는 달리 오히려 더 강하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낮에는 야외활동을 자제하시고 수분섭취를 자주 해주시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기상청에서 날씨터치Q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영문 운전면허증 사용국 37개국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