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날씨정보 2018년 04월 20일 금요일 날씨예보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상청 날씨터치Q 장유리나입니다.
오늘 전국이 맑은 날씨를 보였고 30도가 넘는 지역도 있었습니다.
토요일인 내일은 저녁부터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다 일요일인 모레, 전국이 차차 흐려져 오후부터 서쪽지역을 시작으로 비가 내려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자세한 주말 날씨 모식도와 일기도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낮 동안 덥다고 느끼신 분 많으셨죠? 4월 일 최고기온 극값이 경신된 지역도 많았고 30도가 넘는 지역도 많았는데요.
내일도 오늘처럼 낮 기온이 크게 올라 최고 기온을 보이는 곳이 많겠습니다.
내일 낮 일기도를 보시면 내일은 일본 남쪽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며칠 간 지속된 고기압의 정체로 따뜻한 남서풍이 계속 유입되어 일부 남부지방에는 30도를 보이는 곳도 있어 더위가 예상됩니다.

21일 오후 지상으로부터 약 5km 상공의 대기 상층 일기도를 보시면 검정 선이 우리나라 서쪽 아래로 푹 파이고 우리나라 쪽으로 위로 볼록 튀어나온 것 보이시죠? 푹 파인 곳은 기압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쪽에 기압골이 형성되면서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겠는데요.

이 내용을 정리해서 모식도를 보시면 우리나라 서쪽에 저기압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에 형성된 기압골이 우리나라에 영향을 주겠고 이 영향으로 서쪽지방부터 비가 내리겠는데요.
많은 수증기를 머금고 있는 남서풍과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차고 건조한 공기와 만나 대기가 불안해지면서 일요일부터 비가 제법 길게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비는 22일 일요일 오후부터 시작돼 서해안과 충청도,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리겠고 특히, 고온다습한 남서풍이 강하게 유입돼 지형효과가 더해지는 제주도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매우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비는 비구름대의 이동이 느리고 강수의 지속시간이 다소 길 것으로 보여 23일 오후에 북서쪽지역부터 비는 차차 그치겠으나 일부 지역은 24일 오전까지도 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오늘과 비슷하게 가장 높은 기온이 오른다고 말씀드렸죠?
남서풍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내일까지 평년보다 5에서 10도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고 강원동해안과 경상도를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매우 클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일요일 오후부터 비가 내리면서 더위가 한풀 꺾여, 일요일 낮에는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해상에서는 해무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차가운 바닷물 위로 따뜻한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해무가 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당분간 해상에는 안개가 끼는 곳도 있겠고 바람도 강하고 물결도 높아 서해상과 남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강원영동에는 바람 강하게 부는 곳 있겠고 모레는 서쪽지방부터 차차 바람 강해지겠습니다. 주말인 토요일에는 맑다가 점차 흐려져 일요일에는 비가 내리겠으니 나들이 계획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기상청에서 날씨터치Q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