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스포츠 패키지, 부분변경 모델 공개…디자인과 성능의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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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이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역동적인 우아함' 디자인 철학 아래 정교해진 외관과 럭셔리한 실내를 선보이며, 'GV70 스포츠 패키지'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다음달 출시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역동적인 우아함이라는 디자인 철학 아래 탄생한 제네시스 GV70은 출시 이후 2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럭셔리 중형 SUV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GV70 부분변경 모델은 출시 약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역작으로, 더욱 정교해진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럭셔리 SUV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요 디자인 특징 이번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은 기존의 우아함에 더해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선보입니다.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은 더욱 화려하게 재해석되었고, 헤드램프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측면부와 후면부도 새롭게 디자인되어 차량의 강인한 인상을 부각시킵니다. 외관 크레스트 그릴: 이중 메쉬 구조로 입체감을 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 헤드램프: MLA 기술 탑재로 첨단 기술과 디자인 조화 완성 전면 범퍼: 스키드 플레이트와 확대된 에어 덕트 적용으로 SUV 감성 강화 측면: 19인치 다크 하이퍼 실버 휠로 매력 업그레이드 후면: 두 줄 방향지시등, 리어 콤비램프 위치 상승으로 시인성 향상, 리어 스포일러 보조제동등(HMSL) 형상 직선화, 디지털 센터 미러(DCM) 및 빌트인캠 모듈 통합으로 간결하고 깔끔한 이미지 완성 실내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하나로 합쳐 진보된 느낌 부각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 편리하고 직관적인 조작 가능 무드 램프: 탑승자를 감싸는 듯한 안락한 분위기 조성 및 시각적 고급감 향상 제네시스 신규 엠블럼 부착 혼 커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투톤 색상의 신규 스티어링 휠: 고급스러운 분

포천 가구유통판매시설 마홀앤(MAHOL&) 개소

경기북부 가구기업인의 숙원이었던 포천 가구유통판매시설 ‘마홀앤(MAHOL&)’이 12일 오전 문을 열고, 가구산업의 새 시대 개막을 선포했다.

이 자리에는 김진흥 경기도 행정2부지사, 김종천 포천시장, 김영우 국회의원 등을 비롯한 가구산업 조합 및 단체, 관련기관, 인근지역 주민 등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했다.

‘마홀앤’은 경기도와 포천시가 힘을 모아 열악한 가구제조업체가 밀집되어 있는 경기북부지역에 가구업계 가격경쟁력 확보 및 판로 증대를 목적으로 설립한 시설이다.

총 사업비로 국비 33억 3천만 원, 도비 18억 5천만 원, 시비 22억 2천만 원 등 97억 8천만 원이 투입됐으며,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예산을 반영해 가구공동전시판매장을 설립한 것은 이번이 전국 최초 사례이다.

‘마홀앤(MAHOL&)’이라는 명칭은 포천시의 고구려시대 명칭인 ‘마홀’과 ‘나의 모든(My whole) 가구를 만날 수 있다’라는 뜻을 담아 만들었다. 무엇보다 마지막 글자 ‘&’을 활용해 경기포천가구산업협동조합원의 다양한 브랜드 네임들과 결합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마홀앤’은 포천 군내면 용정산업단지 내 넓이 6,612㎡(약 2천 평) 부지위에 연면적 6,644㎡ 규모의 2층 건물 형태로 지어졌다.

먼저 1층(3,322㎡)에는 가구업체들이 공동으로 사용·관리하는 물류센터 및 창고, 가구제품 촬영 스튜디오가 들어섰다. 2층(3,322㎡)에는 ‘공동 가구전시판매장’과 가구조합 사무실, 지역주민들이 벼룩시장 및 특별 전시회 등을 열수 있는 공간과 편의시설 등이 만들어졌다.

특히 마홀앤은 원자재 공동구매가 가능하여 연간 물류배송비(450억 원)의 30% 가량인 135억 원을 절감할 수 있게 됐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또한 마홀앤은 B2B 거래뿐만 아니라 중간 유통단계 없이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거래하는 ‘B2C’ 거래방식도 함께 도입해 ‘알뜰 쇼핑족’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최소 연 20만명 방문, 약 200억 원의 매출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진흥 행정2부지사는 이날 오전 ‘마홀앤 준공 및 개장식’에서 “마홀앤 준공은 도내 가구업계의 가장 큰 약점인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고 침체된 가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면서, “전국 최초 준공 된 마홀앤이 가구업계의 롤모델로 발전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홀앤’이 들어선 포천지역은 경기북부 가구제조업체의 25.5%, 경기도 전체의 11.4%인 660여개가 소재한 곳이다.


출처 : 경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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