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날씨정보 2017년 09월 08일 금요일 11시 발표


- 오늘 (금)
전국 대체로 맑음.

- 내일 (토)
전국 대체로 맑음.

아침부터 희뿌옇게 낀 안개 때문에 시야가 답답합니다. 서쪽지방 중심으로 짙게 끼어있던 안개는 어느 정도 소산됐지만, 아직 박무나 연무로 남아 가시거리가 짧은 곳이 있는데요. 밤부터는 복사냉각이 활발하게 이뤄지면서 다시 안개가 짙어지겠습니다. 밤 늦은 시간부터 내일 아침 사이 움직이실 계획이라면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여기에 미세먼지도 염두에 두셔야겠는데요. 일부 중서부지역은 농도가 다소 높게 나타나는 곳 있겠습니다.

현재, 구름은 별로 없지만 곳곳에 연무나 박무 낀 곳이 있습니다.

오늘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하늘만큼은 맑겠는데요.

낮 동안 가을볕이 강해지면서 기온이 빠르게 오르겠습니다. 낮 기온 서울,대전 29도,
전주 28도, 대구는 30도로 어제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내일도 쾌청해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아침에는 서울 20도 등 선선하겠지만, 한낮 기온 서울 29도, 대전,전주 28도, 대구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m로 일겠고, 천문조에 의한 높은 파도가 밀려오는 곳 있겠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에 또 한번 가을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