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날씨정보 2017년 09월 18일 월요일 11시 발표


- 오늘 (월)
전국 대체로 맑음.

- 내일 (화)
전국 가끔 구름 많다가 차차 흐려짐.
(오후~밤) 중부지방, 전북, 경북 내륙 가끔 비.

한 주의 시작인 오늘, 쾌청한 가을 하늘이 펼쳐지겠습니다. 전국이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이 훌쩍 오르겠는데요. 서울 27도, 대구 28도로 평년 이맘때와 비슷하겠습니다. 다만, 구름이 별로 없는 만큼 자외선이 강하게 내리쬘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현재 위성영상입니다. 아침에 짙게 끼었던 안개는 대부분 소산된 상태고요, 맑은 하늘에 가을볕이 내리쬐고 있습니다.
오늘 중국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종일 하늘의 표정이 좋겠습니다.

오늘 낮 기온은 서울 27도, 강릉 28도, 대전 27도,
전주 26도, 대구 28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내일 차차 흐려지다가 오후부터 중부지방과 전북, 경북내륙에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울은 18도에서 한낮기온 26도, 전주 27도, 대구 2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현재, 동해남부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늘 동해먼바다에서 물결이 높게 일겠습니다. 또, 동해안은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밀려올 수 있어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수도권지역은 당분간 맑은 하늘이 함께 하겠는데요. 다음 주 화요일 전국에 가을비 소식 있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영문 운전면허증 사용국 37개국으로 확대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