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 11월 02일 목요일 11시 발표


- 오늘 (목)
(오후 한때) 서울, 경기남부, 강원영서남부 비 조금.
(~오후까지) 그 밖의 중부지방 빗방울.

- 내일 (금)
(새벽) 북서쪽에서 비 시작 → 전국 대부분 지역 가끔 비 오다가 오후에 대부분 그침.
[강원산지 밤부터 비 또는 눈]

아침 출근길부터 흐린 하늘에 시야도 답답합니다. 내륙을 중심으로는 엷은 안개까지 끼어 있는데요. 점차 기온이 빠르게 오르면서 오늘도 평년보다 따뜻하겠습니다. 서울 19도, 대구는 20도로 어제만큼 오르겠습니다.

지금 전국적으로 구름이 가득합니다. 안개에다가 미세먼지도 뒤엉키면서 뿌연 하늘 보이는 곳이 많은데요. 경기도와 영서, 충북과 대구는 이른 오후까지 ‘나쁨’수준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타나겠습니다.

오늘 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북부는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겠는데요. 서울과 경기남부, 영서남부에 5mm가 안되는 적은 양이 되겠고, 그 밖의 중부지방에서도 낮 동안 빗방울 떨어지는 곳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19도, 강릉 20도, 대전 18도,
광주 19도, 대구 20도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내일은 새벽에 북서쪽에서 시작된 비는 점차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천둥,번개를 동반해서 요란하게 내리겠는데요. 오후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내일 서울은 12도에서 한낮 16도, 전주 17도, 대구 20도가 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대부분의 해상에서 0.5-2m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비가 그치고 주말동안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일요일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 3도로 예상되는 만큼 추위에 대한 대비 잘 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