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11시 발표


- 오늘 (수)
(~낮까지) 일부 지역 산발적 눈 날림 또는 빗방울.
(오늘 밤~내일 아침) 경기남부, 충남, 전라도 눈 날림 또는 빗방울.

- 내일 (목)
전국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구름 많아짐.

수능을 하루 앞둔 예비소집일인 오늘 종일 찬 바람이 불며 쌀쌀하겠습니다. 낮에도 서울 7도에 머물겠고, 바람이 옷깃을 파고들면서 체감온도를 더 떨어뜨리겠습니다. 수능일인 내일은 오늘보다 추위가 더 심해겠는데요. 서울은 영하 3도까지 뚝 떨어지겠고, 낮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못하면서 평년기온을 밑돌겠습니다. 수험생들은 보온에 각별히 신경을 쓰셔야겠습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일부 중부지역과 전북에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는데요. 오늘 낮까지 일부 지역에는 눈날림이나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오늘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진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한편, 경기남부와 충남, 호남은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빗방울이나 눈이 날리는 곳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7도, 강릉 9도, 대전 11도,
광주 13도, 대구 12도로 어제보다 2도에서 크게는 5도가량 낮겠습니다.

내일은 조금 더 두터운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3도, 대전도 영하 2도까지 뚝 떨어지겠고요, 낮에도 서울 7도, 대전 8도, 대구 10도 등에 머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먼바다에서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까지는 바람이 강하게 불 것으로 보이니까요. 선박 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질텐데요. 토요일에는 강원영동에 비 또는 눈이, 남부지방에는 비가 내릴 것으보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