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3월 06일 11시 발표


- 오늘 (월)
경기남부, 충남 밤부터 눈, 서울, 경기북부, 강원영서북부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눈 날리는 곳.

- 내일 (화)
경기남부, 강원영서, 충청도 새벽까지, 전라도, 경상내륙 아침까지 눈(전남해안 눈 또는 비), 제주도 낮 동안에 눈 또는 비.

월요일 아침 출근길 다시 반짝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0.8도를 보이고 있지만 여기에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3.6도까지 떨어지면서 더 춥게 느껴집니다. 오늘 낮에도 4도에 머물겠습니다. 당분간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평년보다 낮은 기온을 보이니까요. 건강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현재, 동풍의 영향을 받는 강원영동 지역에는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경기남부와 충청도에는 밤부터 눈이 오겠고, 그 밖의 서울, 경기도와 강원영서에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은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겠습니다.

일부 경상도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여전히 동쪽지역을 중심으로 대기는 건조합니다. 불이 나지 않도록 불씨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중부지방 기온 보시면, 서울 4도, 청주 5도에 머무르겠습니다.

현재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 대구 9도, 부산 10도가 예상됩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더 떨어집니다. 서울이 -5도로 출발하겠고, 낮 동안 서울 3도, 전주 4도가 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먼바다에서 최고 4m로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붑니다. 또, 동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니까요.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주셔야겠습니다.

주간 날씨입니다.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날이 많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