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3월 26일 17시 발표


하늘에 가득 들어찬 구름 때문에 종일 화창한 하늘을 보기 어려웠습니다. 현재, 경기동부와 강원도, 충북과 경상도 곳곳에 봄비가 촉촉이 내리고 있는데요. 앞으로 5mm 내외의 비가 이어지다가 그치겠습니다.

한 주가 시작하는 내일도 작은 우산을 챙기셔야겠는데요.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낮부터 저녁 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지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강원도와 경북, 제주도에 5~10mm, 그 밖의 전국에 5mm내외가 되겠습니다. 상대적으로 내륙보다 기온이 낮은 산간지역에는 1~3cm가량의 눈이 내려 쌓이는 곳도 있겠는데요. 곳에 따라 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곳도 있어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서울, 대구 3도로 여전히 쌀쌀하겠고요, 낮 기온 서울 11도, 광주 12도, 대구 13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모레는 다시 갠 하늘을 볼 수 있겠는데요. 점차 구름의 양이 많아지면서 밤에 전남지역 비소식 있습니다. 기온은 서울 3도, 전주 2도에서 한낮 서울 14도, 청주 15도, 대구 16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제주해상 먼바다에서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는데요. 서해상과 동해상에는 돌풍과 천둥,번개를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다가오는 수요일에도 전국적인 봄비소식 있습니다. 기온은 지금보다 더 오르면서 완연한 봄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