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4월 01일 11시 발표


- 오늘 (토)
강원도, 경상도는 밤까지, 그 밖의 내륙 오후까지 비(강원산지, 경북북동산지 눈 또는 비).

- 내일 (일)
강원영동, 경상도 비(강원산지, 경북북동산지 눈 또는 비)가 오다가 오후에 갬.

4월의 첫 번째 날입니다. 이번 주말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본격적인 봄꽃축제가 열리는데요. 다만, 오늘도 오락가락한 날씨는 이어지겠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방에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며 대체로 흐리고, 강원도와 경상도는 밤까지, 그 밖의 지역에서는 오후 한때 비가 가끔 지나겠습니다.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는데요.

강원산지와 경북북동산지는 눈으로 내려 쌓이겠습니다. 최고 5cm의 눈이 예상되니까요. 시설물 피해 없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강원도와 경상도는 5~20mm, 서울, 경기를 포함한 대부분지역은 5mm내외로 비가 지나겠습니다. 비가 오는 지역에는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 경상도는 우박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부지방, 서울와 청주 14도, 대전 15도로 어제보다 조금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 광주 15도, 부산 12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휴일인 내일부터는 기온이 차차 오르겠습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4도로 출발하고, 낮 동안 서울 16도, 전주 17도가 예상됩니다.

서해상을 제외한 먼바다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2.5m로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 날씨입니다.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는데요. 다음 주 수요일부터는 전국에 비소식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