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4월 08일 17시 발표
- 내일 (일)
[새벽 비 조금] 강원동해안, 경북동해안.
[새벽~아침] 경기동부, 강원영서남부, 충북, 경남, [오후] 전라내륙 빗방울.
- 모레 (월)
전국이 대체로 맑음, 제주도 오전 가끔 비.
전국에 봄꽃축제가 한창입니다. 날씨까지 포근해서 주말 맞아 나들이가기 더욱 좋았는데요.
오늘 서울의 한낮기온이 19.9도까지 올랐고, 경남 합천이 27.8도로 가장 높은 기온을 보였습니다.
전국 대부분지역의 최고기온이 평년보다 5도 이상 웃돌았는데요. 내일도 서울이 2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내일 오전에 중서부지역을 중심으로 다소 높다가 점차 ‘보통’ 단계를 회복하겠습니다.
내일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구름이 많겠는데요.
강원동해안과 경북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을 받아 새벽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5mm미만으로 적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사이에 서해안과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겠습니다. 운전하실 때 더욱 신경 쓰셔야겠습니다.
휴일인 내일 아침, 서울이 10도, 대전 11도로 오늘보다 조금 높게 출발하고, 낮에도 서울 20도, 전주 22도로 오늘만큼 기온이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월요일 서울의 아침기온 9도, 낮 동안 서울과 춘천 21도로 평년보다 높지만 부산은 16도로 다소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먼바다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겠는데요. 동해상과 남해상은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평년 이맘때 기온을 보이겠는데요. 다음 주 화요일은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금요일에는 전국에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