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4월 10일 11시 발표


- 오늘 (월)
남부지방,제주도 (밤부터~) 비

- 내일 (화)
(~오전까지) 강원남부, 충청, 남부, 제주도 가끔 비 * 그 밖의 중부지방 빗방울

살랑이는 봄바람에 사람들의 발걸음도 한결 가볍습니다. 한 주의 시작인 오늘, 아침 출근길에는 10도 안팎으로 출발했는데요. 봄볕이 수은주를 한껏 끌어올리며 오늘도 따뜻한 봄날씨를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서울, 광주 22도까지 오르겠지만, 동쪽지역은 기온이 비교적 낮겠습니다. 또, 봄바람이 다소 불겠는데요. 특히나 해안가에서 바람이 꽤 강해서 쌀쌀하게 느껴지겠습니다.

현재, 전국이 맑거나 구름만 낀 모습인데요. 동풍이 불어오면서 공기질도 보통 수준으로 좋은 편입니다.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에 가끔 구름만 끼겠습니다.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흐리겠는데요. 이들지역은 밤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낮에는 평년보다 포근하겠습니다. 서울 22도, 대전 20도, 강릉 16도,
전주,광주 22도, 대구 18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오늘 밤, 남쪽지역부터 시작된 비는 새벽 사이 강원남부와 충청으로도 확대되겠습니다. 그 밖의 중부지방도 오전까지 빗방울이 떨어지겠는데요. 오후부터는 전국에서 다시 맑은 하늘을 볼 수 있겠습니다.
아침기온 서울 10도, 대구 9도가 되겠고, 낮에는 서울 20도, 전주,대구 18도 예상됩니다.

오늘도 남해상과 동해 남부해상의 물결이 거세게 일겠습니다. 어제부터 풍랑주의보가 계속 발효 중인데요. 남해상에는 돌풍과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어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금요일에는 또 한차례 전국에 비예보가 있는데요. 주말에는 다시 맑고 포근한 날씨를 되찾을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