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2019 전라북도 생태관광 축제’ 10월12일 개최

‘2019 전라북도 생태관광 축제’ 10월12일 개최
▲ 2019 전라북도 생태관광 축제 포스터

2019 전라북도 생태관광 축제는 전북이 그린(Green), 공감의 생태여행을 테마로 전라북도의 우수한 자연자원을 활용한 생태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개최된다.

공감의 생태여행이라는 말처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축제로 시각에는 에코웨딩, 청각에는 사운드스케이프 Zone 이외에 전라북도 시군 및 환경단체 체험부스(20여 개), 생태관광 트레킹이 있으며 참여형 행사로 생태관광 골든벨, 스탬프 투어, 추첨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개최지역 : 전라북도 장수군
개최기간 : 2019. 10. 12(토) / 10:00 ~ 17:00
축제성격 : 생태자원
관련 누리집 : http://www.jb-ecotour.org
축제장소 : 전북 장수군 방화동 가족휴가촌
요금 : 무료
소요시간 : 4시간
연령제한 : 전연령 가능
주최/주관기관 : 전라북도생태관광육성지원센터
문의 : 전라북도 관리자 063-224-1966


출처: 전라북도생태관광육성지원센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영문 운전면허증 사용국 37개국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