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 9월1일 국내 출시

▲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 S7 FE(Fan Edition)’의 와이파이(Wi-Fi) 모델을 9월 1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탭 S7 FE’는 자기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Gen-Z(Z세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7월 ‘갤럭시 탭 S7 FE’의 LTE, 5G 모델 출시에 이어, 다음 달 1일 와이파이 모델을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은 64GB와 128GB 모델로 선을 보인다. 64GB 모델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실버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4만9천원이다. 128GB 모델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71만9천400원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한 달 연장한다. 이 기간 ‘갤럭시 탭 S7 F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슬림 키보드 북커버를 50% 할인 가격에 구매하거나, 또는 정품 북커버를 5천원에 살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제품 구매자는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투카노 멘디니 갤럭시 탭 파우치를 5천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 멤버스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또 ▲왓챠 6개월 베이직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클래스101 20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보상가를 지급하는 ‘새 탭 사고 헌 탭 보상받자!’ 프로모션도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7 FE’는 ‘갤럭시 탭 S7+’와 동일한 12.4형의 큰 화면을 갖췄다. 깔끔한 일체형 메탈 디자인과 미니멀한 카메라 하우징으로 세련미를 더했고, 슬림한 외형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7 FE’와 함께 제공되는 S펜은 고무재질의 펜촉으로, 화면에 더욱 세밀하게 필기를 할 수 있다.


이외에 ▲돌비 애트모스와 AKG 사운드를 적용한 듀얼 스피커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파워 퍼포먼스 ▲10,090mAh의 대용량 배터리도 갖췄다. 갤럭시 기기들 간 연결성도 뛰어나, 스마트폰에서 하던 인터넷 검색이나 삼성 노트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태블릿에서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메모를 복사해, 태블릿에 바로 붙여넣을 수도 있다. 노트북을 쓸 때는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활용해 별도 연결선 없이 ‘갤럭시 탭 S7 FE’를 듀얼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www.samsung.com/sec/event/galaxy-tab-s7-fe/launchin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 제품 세부 사양

▲ 제품 세부 사양

※ 본 제품의 기능, 성능, 디자인, 가격, 구성요소 등은 양산과 출시 과정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처: 삼성전자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영문 운전면허증 사용국 37개국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