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날씨정보 2018년 11월 21일 수요일 날씨예보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상청 날씨터치Q의 김은지입니다.
오늘은 전국이 흐리고 곳곳에 약한 비가 내렸습니다.
내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자세한 날씨는 일기도와 모식도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밤 24시까지의 강수 분포도입니다.
21일 수요일인 오늘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리는 곳이 많았는데요.
이 비는 밤에 대부분 그치겠지만 파란색과 붉은색 지역처럼 밤에 기온이 크게 떨어지는 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진눈깨비나 눈으로 바뀌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 예상되는데요. 일기도 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22일 목요일 아침 일기도 보시면 우리나라 서쪽으로 고기압이 크게 확장되어 있습니다.
이 고기압이 확장하면서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그런데 고기압을 중심으로 차가운 북서풍이 우리나라에 유입되는데요.
서쪽지역에는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모식도 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일 낮 날씨를 나타낸 모식도 보시면 일기도와 마찬가지로 중국 북부지방에 고기압이 위치해 있습니다.
고기압은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주변 공기를 움직이는데요.
따라서 차고 건조한 북서풍이 우리나라에 유입되겠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상대적으로 덜 차가운 서해바다를 지나면서 구름대가 형성되고 서해상에서 만들어진 구름대가 바람을 타고 유입되면서 서쪽지역에는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질 수 있겠습니다.
또한 모식도 보시면 등압선이 매우 조밀하게 그려져 있는데요.
기압경도력이 높다는 것을 말합니다. 찬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건조하겠고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중부지방은 아침 대부분 영하권 예상됩니다.
낮 기온도 10도 내외로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내일 외출하실 때는 두꺼운 겉옷을 꼭 착용하셔야겠습니다.
모레에는 더 추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건강관리를 잘해주셔야겠습니다.

오늘과 내일 기온을 비교한 분포도 보시면 내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내려가겠습니다.
모식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아침·저녁으로 오늘보다 5~6도 가량 떨어져 대부분 영하권에 머물겠고 낮 기온도 10도 내외로 머물겠고요.
오늘 밤부터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습니다.

내일은 서해상과 남해먼바다, 동해먼바다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강한 바람은 서해상과 남해상은 내일 오후부터, 동해상은 모레 낮부터 약화 되겠고 물결도 낮아지겠습니다.
곳곳에 비가 내리긴 했지만 양이 적고 내일도 차고 건조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대기가 건조한 지역이 많겠습니다.
산불 등 화재예방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기상청에서 날씨터치Q였습니다.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영문 운전면허증 사용국 37개국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