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CJ오쇼핑에서 만나다

▲ 쌍용자동차 RE:SPEC 티볼리
▲ 쌍용자동차 RE:SPEC 티볼리

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대표 TV홈쇼핑 CJ오쇼핑과 협력, 홈쇼핑을 통해 리스펙 코란도와 티볼리를 선보이고, 비대면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달 출시한 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가 오는 5월 3일(일) CJ 오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 6~12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국내 최고 수준의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INFOCONN)’을 비롯해 다양한 특장점을 생생하게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안내하는 한편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상담 후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코란도는 리스펙 모델을 선보이면서 메인트림(C:5 플러스)부터 고객 선호사양인 9인치 내비게이션과 첨단주행보조기술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 고속도로 및 일반국도에서 사용 가능)을 기본 적용, 상품성을 강화하면서 2,500만원대 판매가를 유지해 가성비가 우수하다.

3년 연속 소형 SUV 1위에 빛나는 My 1st SUV 티볼리는 이번 리스펙 모델 업그레이드로 저공해차 3종(가솔린 모델) 인증을 받았으며, 차선중앙유지보조(CLKA) 기능을 신규 적용했다.

메인트림(V3)에 △긴급제동보조(AEBS) △스마트하이빔(HBA) △앞차출발알림(FVSA) 등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을 기본 적용하면서 소형 SUV 메인트림 중 유일하게 판매가를 1,900만원대로 책정해 동급 최고의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했다.

V3 스페셜 모델에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듀얼존 풀오토 에어컨 △무선충전패드 등 편의사양도 기본 적용하였다.

리스펙 모델에 공통으로 첨단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이 적용되었다. ▲안전 및 보안(Safety&Security) ▲비서(Assistance) ▲정보(Wisdom) ▲즐길거리(Entertainment) ▲원격제어(Over the air) ▲차량관리(Monitoring) 등 강력한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하여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

쌍용자동차는 CJ오쇼핑 방송 중 실시간 현장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할인쿠폰(총 1천만원, 5월 말까지 출고 시 사용 가능)을 선물하고, 상담 후 5월말까지 차량 출고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도 주어진다.

전화상담 후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속초 롯데리조트 숙박권이 주어진다.

쌍용자동차는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쇼호스트들이 출연해 재미와 유익한 쇼핑정보를 전달하는 CJ 오쇼핑과 협력해 지난 해 코란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 바 있으며, 코로나19 유행으로 비대면 구매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은 시점에서 고객들이 안전하고 손쉽게 상담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국 300여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는 방역소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코로나19 안심구역화 작업을 지속 실시함과 동시에 비대면(전화 및 온라인) 상담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리스펙 모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www.smoto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쌍용자동차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