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G-세라믹페어 참여할 참가자 및 단체 모집

2018 G-세라믹페어 참여할 참가자 및 단체 모집


한국도자재단은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G-세라믹페어’에 참여할 참가자 및 단체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한국도자재단이 주관하는 ‘2018 G-세라믹페어(11.8~11)’는 계속되는 국내 도예문화산업의 위기를 돌파하고 국내 도자문화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세 번째 개최된다.

‘2018 G-세라믹페어(11.8~11)’는 총 3,793㎡ (약 1,150평)의 규모로 진행되며 생활도자를 중점으로 다양한 도자장르를 선보일 업체가 참여할 수 있는 판매관, 공예 관련 교육기관 및 공공기관 부스, 신진작가 프리마켓 등 120개 이상의 요장과 관련 기관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판매 및 홍보관의 경우 도예 및 공예작가, 관련 기관, 협회, 지자체, 리빙브랜드, 도자 및 공예 관련 소재를 유통하는 업체 등 도자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진작가 부스에는 대학 및 대학원생, 대학 및 대학원 졸업 2년 이내 신규창업자가 지원할 수 있다.

참여 부스는 행사 목적에 부합하고, 참신하고 독창성 있는 참여자를 우대해 선정할 예정이다. 판매 및 홍보관 부스 3개 이상 참가하거나 지난해 페어에 참여한 참가자는 참가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판매관 이외에도 생활공간에서의 도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보여줄 주제전과 도자 프리미엄 신상품 전시 등 다양한 도자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푸드 스타일리스트 및 식공간 연구가와 도예가가 협업하여 현대인의 식생활에 걸맞은 테이블 웨어를 선보이는 ‘테이블 웨어 공모전’이 열려 도자 작가는 물론 관람객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 세라믹페어의 참여 부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 www.kocef.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기도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