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어학시험·자격시험 응시료 및 수강료 지원

이미지
경기도가 미취업 청년을 위해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신청은 5월 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미취업청년에게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까지 최대 30만 원 지원 경기도 미취업 청년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 경기도에서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어학·자격시험 응시료와 수강료를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청년들의 미래를 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신청 자격 및 기간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신청은 일자리재단 통합접수시스템 잡아바 어플라이 에서 이뤄집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 응시료뿐만 아니라 수강료까지 실비로 지원되며, 개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과 범위는 지원 연도 기준 청년 연령에 따라 달라집니다. 응시료와 수강료 지원 대상 및 지원 방법 응시료는 어학 시험 19종, 자격시험 등 총 909종을 지원하며, 수강료는 응시료 지원 분야와 관련된 내용을 학원 등에서 수강한 경우에 지원됩니다. 신청은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이뤄집니다. 어학 시험 19종 (TOEIC, 토플, 영어회화능력평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중국어회화능력평가, 일본어회화능력평가, 프랑스어회화능력평가, 독일어회화능력평가, 스페인어회화능력평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국가기술자격 545종 국가전문자격 248종 (2024년 신규 추가) 국가공인민간자격 96종 지원 사업의 의의와 향후 전망 경기도는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경기청년 역량강화 기회 지원 사업’은 미취업 청년들이 어학·자격시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갤럭시 버즈+, 무엇이 달라졌나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해온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가 강력한 기능을 더한 ‘갤럭시 버즈+’로 돌아왔다. 더욱 향상된 스피커와 마이크 기술, 대폭 늘어난 사용 시간, 개인에 맞춘 다양한 옵션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는 일상에서 고품질 사운드 경험을 누리게 해준다.

갤럭시 버즈+, 무엇이 달라졌나

더했다, 균형 잡힌 사운드와 통화 품질

AKG의 음향 기술이 더해진 갤럭시 버즈+는 혁신적인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맑고 깨끗한 고음을 위한 트위터와 파워풀한 저음을 위한 우퍼로 구성된 2-way 스피커 시스템을 바탕으로 균형 잡힌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

갤럭시 버즈+, 무엇이 달라졌나


무선 이어폰으로 통화나 영상 회의를 자주 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통화 음질 개선도 주목할 만하다. 갤럭시 버즈+는 내부 마이크 1개와 외부 마이크 2개를 탑재해 목소리를 한층 깨끗하게 전달한다. 특히 외부 마이크에는 빔 포밍 기술이 적용돼 외부 소음은 줄여주고 사용자의 목소리는 확실하게 잡아줘 어디서든 또렷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갤럭시 버즈+, 무엇이 달라졌나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주변 소리 듣기 기능에는 볼륨 조절 기능이 더해졌다. 상황에 따라 외부 소리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중요한 소리에 집중할 수 있다.

* 갤럭시 기기 사용자는 갤럭시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활용할 수 있으며, iOS 기기는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갤럭시 버즈+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늘렸다, 최대 11시간 배터리 용량

퇴근길, 무료함을 달래주던 무선 이어폰의 배터리가 방전될 때만큼 아쉬울 순간도 드물 것. 갤럭시 버즈+는 85mAh 배터리를 장착해, 장시간 이동 중 겪을 수 있는 배터리 부족 문제를 개선했다.

갤럭시 버즈+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까지 연속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270mAh 배터리 용량의 케이스에 넣어두면 총 사용 시간은 최대 22시간까지 늘어난다. 충전 시간이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 대비해 ‘급속 충전’ 기능도 제공한다. 유무선 혹은 무선 배터리 공유로 3분간 급속 충전을 진행하면 60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 무엇이 달라졌나


* 갤럭시 버즈+에서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한 평균 배터리 수명은 일반적인 기준으로 최대 11시간이다. 케이스까지 충전해 사용하면 추가로 최대 11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재생 시간은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은 WPC Qi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삼성전자 또는 기타 브랜드의 스마트폰 및 액세서리를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호환성 여부는 samsung.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액세서리, 커버, 혹은 기타 브랜드의 기기들과는 호환되지 않을 수 있다.

쉬워졌다, 터치로 음량 조절부터 지정한 설정까지

갤럭시 버즈+ 사용자들은 음악을 바꾸거나 음량을 조절할 때 더이상 스마트폰을 찾지 않아도 된다. 사용자 설정으로 음량과 통화는 물론, 플레이리스트까지 바꿀 수 있기 때문. 갤럭시 버즈+를 한 번 탭 하면 음악을 재생 혹은 멈출 수 있고, 두 번 탭 하면 다음 곡으로 넘기거나 전화를 받을 수 있다. 길게 누르기 동작으로는 사용자가 지정한 설정을 실행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무엇이 달라졌나


*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이 설치되어 있고, 안드로이드 7.1.1버전 이상의 삼성 모바일 기기에만 연결 팝업창이 나타난다. 연결 팝업창이 나타나지 않을 경우, 스마트싱스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야 한다.

빨라졌다, 삼성 계정의 모든 기기와 연결

단 한 번의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여러 기기를 넘나드는 사용 경험이 가능하다.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에 페어링 된 갤럭시 버즈+는 동일한 삼성 계정[4]에 등록된 모든 기기에서 연결 가능한 기기로 보여지기 때문.

사운드 경험을 새롭게 바꿔나갈 갤럭시 버즈+. 끊김 없는 청취는 물론, 한결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iOS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해 더 많은 이들이 갤럭시 버즈+의 최신 기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언제나 연결되어 있으며, 한층 또렷한 소리를 들려줄 갤럭시 버즈+는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최상의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출처: 삼성전자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