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5월 정기 업데이트 시행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5월 정기 업데이트 시행


현대자동차 그룹 내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위치기반서비스(LBS) 등 차량 인포테인먼트 글로벌 기업 현대엠엔소프트(대표 홍지수)가 본격적으로 이른 휴가철이 시작되는 시즌을 맞아 ‘지니’, ‘지니넥스트’, ‘맵피’ 등 주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의 5월 정기 업데이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니 3D, 지니 넥스트, 맵피(MAPPY), 소프트맨(softman) 등 현대엠엔소프트의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단말기를 대상으로 5월 29일(화)부터 31일(목)까지 3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기 사용자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업데이트 프로그램인 업데이트 센터를 통해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주요 고속도로 및 국도 등의 개통 정보 등 49곳의 최신 도로 정보 및 안전 운행 정보를 반영해 이용자들에게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주요 고속도로 4곳 (부산광역시 기장군 부산포항고속도로 장안IC교차로 연결로 신규 개통, 경상남도 김해시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진영JC ~ 노포JC 도로 신규 개통, 경상북도 경주시 경부고속도로 경주IC 연결로 선형 변경 개통 등), ▲주요 국도 13곳 (강원도 정성군 국도42호선 소탄교차로 ~ 덕송교차로 선형 변경 개통, 서울특별시 서초구 국도47호선 염곡사거리 부근 도로 선형 변경 개통 등), ▲국지도 및 지방도 13곳 (경상남도 양산시 지방도1077호선 49번교차로 ~ 50번교차로 간 도로 신규 개통, 충청남도 공주시 지방도625호선 오동2교부근 ~ 보흥1리입구부근 도로 신규 개통 등), ▲일반도로 19곳 등 총 49곳의 신규 정보를 제공하며, 세부 업데이트 내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과속 단속, 교통정보 수집, 주정차, 신호위반 단속을 비롯해 안전 운행 관련 시설 2,237건에 대한 신규 카메라 정보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내비게이션 종별 오류 수정 및 업데이트가 진행된 가운데, 특히 지니 넥스트(GINI NEXT)는 하위 관심 지점(POI; Point of Interest)이 존재할 경우 주요 관심 지점을 상위에 표출한 후 바로 하단에 하위 관심 지점을 표출하도록 수정하였다. 이를 통해 특정 관심 지점에서 주차장과 같은 하위 관심 지점이 서브리스트 아래 쪽에 위치해 검색이 어려운 현상 등을 개선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의 지도 소프트웨어는 최첨단 정밀 지도 구축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장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제품인 ‘지니 넥스트’를 비롯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출시한 모든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한낮의 체감 온도가 30도를 웃도는 등 여름이 한 발자국 앞으로 성큼 다가와 바깥 활동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날씨가 지속되고 있고, 이른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덩달아 차량 이동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5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도로 및 카메라 정보 등을 토대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출처: 현대엠엔소프트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