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1월 23일 11시 발표


- 오늘 (월)
전국 대체로 맑음.
(~낮까지) 전라도 눈 오는 곳 * (~밤까지) 제주도 눈.
(밤~내일 새벽) 전라도 산발적 눈 날리는 곳.

- 내일 (화)
전국 맑음.

추위의 기세가 정말 매섭습니다.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도 동장군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오늘 서울은 -12.6도, 파주 -17도 등 올겨울 최저기온을 다시 쓴 곳이 많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낮은 기온을 보인 대관령은 영하 20도에 가까운 -19.9도를 기록했습니다. 현재, 서울을 포함해서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내려진 상태고요, 특히나 경기북부와, 강원도 일부, 경북 북부에는 한파경보까지 내려져 있습니다. 한낮에도 서울 -3도 등 영하권에 머무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호남과 제주도에는 여전히 눈이 오고 있습니다. 전남서해안으로는 여전히 대설특보가 발효 중인데요.

호남은 오늘 낮까지, 제주도는 밤까지 눈이 이어지겠습니다. 앞으로 제주 산간에 최고 8cm, 호남서해안에 1~3cm의 눈이 더 내려 쌓이겠습니다.

오늘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맑은 하늘이 펼쳐지겠습니다.

낮 기온 서울 -3도, 전주 -1도, 대구 1도로 한낮에도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도 서울의 아침 기온 -12도, 춘천 -15도, 대구 -6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한낮에도 서울 0도, 대전 2도, 대구 3도가 예상됩니다.

현재 대부분 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동해상에서는 물결이 최고 4-5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이번 추위는 주 후반 즈음 다소 풀리겠는데요. 설 연휴의 시작인 금요일에는 전국에 눈 또는 비예보가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