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정보 2017년01월 31일 11시 발표


- 오늘(화)
전국 대체로 맑음.

- 내일(수)
전국 가끔 구름 많다가 낮부터 차차 맑아짐.
(새벽~아침) 중부지방 산발적 눈 날리는 곳.

일상으로 돌아온 오늘도 매서운 한파가 이어집니다. 찬 바람까지 더해지면서 체감온도를 끌어내리고 있는데요.
현재, 경기 일부와 영서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가운데, 오늘 아침 서울이 -9.9도, 철원 -18.1도까지 떨어졌고요, 안동 -10.8도 등 어제보다 3도에서 10도 가까이 낮은 분포 기록했습니다.

이런 강추위 속에 하늘만큼은 맑은 모습인데요. 경북 일부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 계속해서 불씨관리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오늘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종일 하늘빛이 좋겠습니다.

낮 기온은 거의 오르지 못하면서 서울 0도, 춘천 -1도에 그치겠고요, 청주 1도, 대전 3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남부지방도 5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전주 3도, 광주 5도, 안동 4도 예상됩니다.

2월의 첫 날인 내일 아침에는 서울 -5도 등 잠시나마 평년수준을 되찾겠습니다. 하지만 다시 찬 공기가 들어오며, 낮 동안 서울 -1도, 청주 2도, 전주 4도에 그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또, 동해안에서는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밀려올 수 있겠는데요.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추위는 주 후반부터 다소 풀릴 전망인데요. 아침저녁으로는 여전히 영하권의 추위가 이어집니다.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단순 소모품 교환 등 자동차정비견적서 발급 면제, 자동차관리법 개정

한랭질환자 31%가 12월말부터 1월초 발생 사전 대비 필요

가을 국립공원 산책로 7곳! 가족과 함께 신나는 힐링 여행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