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날씨, 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기상청 05시 발표

이미지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은 25도 이상의 폭염이 예상되며, 제주도는 밤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내일 전국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 이상으로 크게 발생할 것으로 보이며, 남쪽 해상에서는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고, 전남권내륙과 경남서부내륙에는 짙은 안개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울 등 중부지방은 건조특보가 발효되어 건조한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국 기온 상승과 제주도 비 시작 오늘은 전국 대부분이 낮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부 내륙과 경북 내륙은 30도 가까이 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낮과 밤의 기온차이가 15~20도로 크게 벌어질 전망입니다. 밤에는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되어 내일로 확대되며, 이 비는 강하고 많은 양을 예상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압계 현황과 전망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대체로 맑으나, 제주도는 구름이 많았습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오후부터는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강수 전망 상하이 부근에서 북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오늘 밤부터 제주도에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내일로 확대되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비가 예상됩니다. 특히 지형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강한 비가 예상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기온 변화와 건강 관리 오늘 아침 기온은 7~17도로 출발하며, 낮 기온은 22~29도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므로 건강관리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상 및 안개 전망과 건조 전망 남쪽 해상을 중심으로 상황이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남해동부 바깥 먼 바다와 제주도 남쪽 바깥 먼 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발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오늘 서해상과 남해상에는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기가 습한 가운데 기온이 떨어지면서

송도국제도시내 코스트코 송도점 오픈

전 세계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명한 코스트코가 2017. 1. 9일 송도국제도시내 매장을 오픈한다. 이에앞선 8일 오후 오픈 기념 축하행사를 개최했다.

코스트코는 전세계 715개 매장, 7,870만명의 회원을 갖고 있는 마니아층이 탄탄한 글로벌 할인매장으로, 이번에 오픈한 코스트코 송도점은 광명점에 이어 국내 13번째 매장이 된다.

글로벌 할인매장 오픈으로 NC큐브,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이미 영업 중인 송도 상업시설들과 함께 송도 거주민, GCF 종사자 등 입주 외국인들의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점 전날에 코스트코코리아가 개최한 오프닝 기념 행사에 참석한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이영근 청장은 “인천국제공항, 인천항의 접근성 등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춘 송도국제도시는 코스트코 송도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어 트리플스트리트, 롯데몰, 신세계몰, 이랜드몰 등 대형 유통단지들이 차례로 입점을 추진하고 있어 조만간 국제적인 쇼핑의 메카도시, 쇼핑의 천국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코스트코 송도점 개점으로 송도국제도시는 유동인구 급증, 주변 상권이 활성화되고, 500명 신규인력 채용 등 일자리 창출을 통하여 인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인천광역시


웹드로우 무료홈페이지0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