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가을 단풍여행 시즌을 맞아 THE K9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기아자동차(주)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10월 19일(금)부터 28일(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로비 입구 발렛 주차장에서 선착순으로 시승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시승은 ▲1일 대여 시승과 ▲상시 시승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는 1일 대여시승 차량 20대와 상시 시승 차량 8대의 THE K9을 마련해 10일간 투숙 고객들에게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베누스 중앙광장에 2대의 THE K9을 전시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THE K9의 디자인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서 기아자동차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을 직접 체험하고, 깊어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기아자동차 THE K9이 단순한 이동의 수단을 넘어 품격 있는 가치를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이달 THE K9과 스팅어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5% 저금리 할부에 캐시백 혜택을 더한 ‘더블 베네핏 할부 프로그램’ ▲고객 상황에 맞게 할부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형/유예형) 2.5%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 ▲기존 K9(KH), 오피러스 고객과 외산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 등 혜택을 제공하는 ‘THE K9, 스팅어 프리미엄 플랜’을 선보인 바 있다.
출처: 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