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스포츠 패키지, 부분변경 모델 공개…디자인과 성능의 진화

이미지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이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돌아왔습니다. '역동적인 우아함' 디자인 철학 아래 정교해진 외관과 럭셔리한 실내를 선보이며, 'GV70 스포츠 패키지'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다음달 출시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역동적인 우아함이라는 디자인 철학 아래 탄생한 제네시스 GV70은 출시 이후 2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럭셔리 중형 SUV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GV70 부분변경 모델은 출시 약 3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역작으로, 더욱 정교해진 디자인과 강화된 상품성으로 럭셔리 SUV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요 디자인 특징 이번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은 기존의 우아함에 더해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을 선보입니다. 전면부의 크레스트 그릴은 더욱 화려하게 재해석되었고, 헤드램프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측면부와 후면부도 새롭게 디자인되어 차량의 강인한 인상을 부각시킵니다. 외관 크레스트 그릴: 이중 메쉬 구조로 입체감을 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 헤드램프: MLA 기술 탑재로 첨단 기술과 디자인 조화 완성 전면 범퍼: 스키드 플레이트와 확대된 에어 덕트 적용으로 SUV 감성 강화 측면: 19인치 다크 하이퍼 실버 휠로 매력 업그레이드 후면: 두 줄 방향지시등, 리어 콤비램프 위치 상승으로 시인성 향상, 리어 스포일러 보조제동등(HMSL) 형상 직선화, 디지털 센터 미러(DCM) 및 빌트인캠 모듈 통합으로 간결하고 깔끔한 이미지 완성 실내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하나로 합쳐 진보된 느낌 부각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 편리하고 직관적인 조작 가능 무드 램프: 탑승자를 감싸는 듯한 안락한 분위기 조성 및 시각적 고급감 향상 제네시스 신규 엠블럼 부착 혼 커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투톤 색상의 신규 스티어링 휠: 고급스러운 분

2018년 11월의 무인도서로 제주도 한경면 ‘차귀도’ 선정

2018년 11월의 무인도서로 제주도 한경면 ‘차귀도’ 선정


해양수산부는 11월의 무인도서로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 한 ‘차귀도’를 선정하였다.

제주도에서 가장 서쪽에 있는 차귀도는 총면적 0.16㎢의 작은 섬이다.

해안절벽,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루며, 차귀도 주변 바다에는 다양한 어종이 서식하고 있다.

차귀도는 생태환경적 가치를 인정 받아 2000년부터 국가지정 천연기념물 제422호 (2000.7.18.) 로 지정되어 관리 되고 있다.

차귀도는 이전에는 대나무가 많아 죽도(竹島)로 불렸으나, 섬에 전 해 져 내려오는 전설로 인해 이름이 바뀌었다.

전설에 따르면 , “제주 도의 뛰어난 산천에서 큰 인재가 태어나 중국에 반기를 들 것을 우려한 송나라 장수가 섬에 흐르는 지맥과 수맥을 모두 끊고 돌아가던 길에 매 한 마리가 나타났는데, 매가 돛대 위에 앉자 돌풍이 불어 배가 침몰됐다.

이 매는 한라산의 수호신이고 송나라 장수가 돌아 가는 것을 막았다.”라고 하여 차귀(遮歸)도라고 부르게 되었다.

지금도 차귀도 앞바다에는 날개를 웅크린 매처럼 생긴 바위가 있다.

차귀도는 섬 전체가 국가지질공원이며, 세계지질공원인 제주도 내 에서도 대표적인 지질 명소로 꼽힌다.

그동안 천연보호구역으로 출입이 금지되어 있던 차귀도는 산책로 및 편의시설을 정비하여 2011년부터 약 30년 만에 일반 대중에게 개방되었다.

차귀도에 들어가 언덕을 오르다 보면 왼쪽으로 붉은색 해안절벽을 마주하게 된다.

이는 현무암이 산화되어 붉은색으로 변한 것으로, 붉은 현무암을 의미하는 ‘송이(Scoria)’ 공원이라고 불린다.

제주도 여행에서 종종 만날 수 있는 붉은색 지붕도 이 붉은색 현무암을 사용한 것이다.

차귀도의 아름다운 모습은 유람선이나 잠수함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는데, 유람선을 타고 섬의 전경을 관람한 뒤 섬에 들어가 1시간 가량 섬의 풍경을 둘러보거나 잠수함을 타고 아름다운 바닷속을 관람할 수 있다 .

* 차귀도 유람선 : 전화(☎ 064-772-3224, 전화예약 필수)
** 차귀도 잠수함 : 전화(☎ 064-772-2808)

해양수산부 관계자는 “수려한 풍광이 펼쳐지는 차귀도에서 늦가을을 즐기며 무인도의 숨겨진 매력을 느껴보시기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해양수산부는 우리 무인도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해 8월부터 ‘이달의 무인도서’를 선정하여 소개하고 있다.

* (1월) 부산 영도 ‘생도’, (2월) 전남 신안 ‘고서’, (3월) 제주 ‘사수도’, (4월) 경남 통영 ‘홍도’, (5월) 충남 태안 ‘서격렬비도’, (6월) 인천 옹진 ‘소령도’, (7월) 경남 창원 ‘소쿠리섬’, (8월) 인천 옹진 ‘사승봉도’, (9월) 전남 고흥군 ‘시호도’, (10월) 충남 태안군 ‘옹도’


출처: 해양수산부

웹드로우 보급형홈페이지13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양소 섭취기준을 통해 보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현황

봄철에는 영양소가 풍부한 ‘숭어’와 ‘해조류’를 맛보세요

도로교통공단, 2023년 하반기 체험형 청년인턴 공개 채용